엔트리파워볼 라이브카지노



광고문의








































































실시간 fx게임 불법 키움 해외주식 호가창 확인하기

0

실시간 fx게임 불법 키움 해외주식 호가창 확인하기

12일 국내 가상자산 FX마진거래 정의 거래소 업비트에 따르면,
이날 오전 8시14분 현재 비트코인은 개당 3980만원선에서 거래되고 있다.

비트코인은 지난 8일 4484만원에 거래되는 등 사상 최고치를 기록하기도 했지만 하락하는 모습이다.

가상자산 시장에서 ‘디지털 달러’로 불리며 시가총액 3위를 차지하는
테더가 미국 내 검찰 수사를 받고 있는 점도 시장 불안을 키우는 요인으로 지목됐다.

한대희 SK증권 연구원은 ” 화폐가치 하락과 기관투자자들의 시장진출에 대한 기대감이 높은 가운데
디파이(DeFi)를 필두로 시장 확장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었지만,

단기급등에 따른 가격부담이 테더(USDT) 사태를 빌미로 낙폭이 크게 발생했다”고 말했다.
오늘은 수개월 간 벼르고 벼르던 FX렌트 거래에 대해 제대로 된 글을 써보려 한다.

대한민국이 낳은 금융 기형아 ‘FX렌트’의 기괴한 진화를 더는 지켜 보고만 있을 수 없어 작은 칼이라도 뽑아보기로 했다.
물론 나 혼자의 힘으로 금융 후진국의 사각지대에 꽃핀 ‘잡초’들을 제거할 수는 없겠지만,

이 글을 읽고 납득이 가신다면 주저 없이 공유해 주길 바란다.
국내 외환 트레이딩 서비스의 품질 개선에 조금이라도 힘을 보태는 차원에서라도.

바이너리 옵션 (한국에서 말하는 FX렌트) 은, ‘FX마진거래’를 간소화시킨 옵션 거래다.
이 둘은 떼려야 뗄 수 없는 바퀴와 바퀴살 같은 관계로, FX렌트 (바이너리 옵션)

역시 FX마진거래와 마찬가지로 외환시세 (환율) 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파생상품이다.
바이너리 옵션은 기본적으로 다음과 같은 3종류의 방식이 존재하는데,

해외에서는 ‘래더 옵션’ 방식의 거래가 가장 인기가 높은 이유로,
‘바이너리 옵션’이라고 하면 보통은 이 방식을 말한다.

국내 FX렌트는 이 중에서 브로커 (서비스 제공자) 측에 가장 유리한 ‘
원터치 방식’만을 그대로 본떠서 모방한 형태다.

현재 가격을 중심으로 위에 2-3개 아래 2-3개로 설정된 가격 중에서
원하는 가격 (권리행사 가격) 을 선택한 후 진입 (베팅) 하는 방식으로,

즉, 진입시 선택한 가격이 자신한테 불리하면 불리할수록 만기 시점의 수익 배당률이 높아지는 구조다.
불리한 가격을 선택해서 리스크를 감수한 만큼,

예상이 적중하면 최대 900%에 달하는 배당 수익률을 노려볼 수 있다. (100불 베팅시 900불의 수익실현)

반대로, 현재 가격보다 유리한 가격을 선택하고 진입하면 당연히 수익이 날 확률도 높아지므로,
수익 배당률은 거꾸로 낮아지게 된다.

진입 시점의 환율 (행사가격) 보다 손익 판정 시각 (만기) 의 가격이 높을지 낮을지를 맞추는 거래 방식.
예를 들어, 매수 (상승) 에 베팅했다고 가정하면,

만기시각을 최단 30초에서 최장 1달까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가장 큰 매력으로, 현재 해외에서 성행하고 있는 바이너리옵션의 대부분의 이 방식을 채용하고 있다.

장점이 가장 큰 매력으로, 현재 해외에서 성행하고 있는 바이너리옵션의 대부분의 이 방식을 채용하고 있다.
행사가격 = 옵션거래 전문 용어로서, 만기 시점에 권리를 행사키로 계약한 가격.

즉, 만기 도래시 본인의 손익 판정에 사용되는 진입 당시의 가격 (배팅시 환율) 을 말함.
판정 시점까지의 가격 (환율) 이 한 번이라도 사전에 예상한 수치 (또는 정반대 수치) 에 도달하면

FX게임 : 세이프FX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