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엔트리 픽 파워볼 재테크 파워볼 조합 안전사이트

파워볼 엔트리 픽 파워볼 재테크 파워볼 조합 안전사이트

분석을 파워볼게임 모르신다면 카톡 yes0003으로 연락주세요

“매니저 지아님 분명 투자는 계속 하고 분석도 열심히 하고 있는데

 적중률도 나쁘지 않는데 파워볼 메이저 사이트 손해를 계속 봅니다” 라는 분들이 많습니다.

너무나도 복잡한것 같습니다. 무슨 뜻이냐고요? 너무 여러개의 게임을 한번에 너무많이 한다는뜻입니다.

동행복권홈페이지 에서 동행복권파워볼 을 배팅하다가 갑자기 토토사이트로 가는둥 계속적으로

게임을 변경하시는 분들 혹은 몇가지 게임을 정해준 채 여러가지 게임에 배팅 하시는 분들 분명 계실 겁니다.

왜 게임 수에 따라 수익률이 달라지냐고요? 간단합니다.

똑같은 파워볼 메이저 사이트 게임에 5분을 투자해서 분석한 사람과

똑같은 게임에분석에 1시간을 투자한 사람 또 1분간 분석한 후 또 다른 게임을

분석을 오래하면 오래할수록 더 깊이 생각하면 생각할수록효과가 있는 것이 바로 분석 입니다.

비록 1/2의 확률이지만 미적과 적중의 리스크 차이는 매우 크다는것 다들 아시죠?

이는 배팅금물 그대로 잃거나 배팅금을 2배로 얻었을떄 의 차이 떄문에 발생하는 것입니다.

먹죽역시도 반복되면 손해로 이어지게 됩니다. 배당률이 2배당 미만이기때문입니다.

한마디로 말해서 여러 가지 게임을 복합적으로 진행함으로써 시간적인 이득을 보는것

보다는 천천히 분석을 진행함으로써 최대 2가지의 게임만 이용하 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시간을 아끼려 하는것고 시간을 효율적으로 쓰는 것의 차이 매우 큽니다. 확실히 이해하셔야 합니다.

시간을 쓰라고 있는 것이며 지금 이순간에도 지나가고 있습니다. 그러니 주어진 시간에 충실해야 합니다.

말 그대로 장줄이 나온뒤 투박스구간의 연속이 나온다는 뜻입니다. 이떄 말하는 장 줄이란

 투박스를 초과하는 장줄 즉 셋 이상의 장줄을 기점으로 시작됩니다.

이처럼 셋이상의 장줄 뒤 2222가 반복된다면 이는 장줄 뒤 투박스 구간이 된다는 뜻이죠.

하지만 이는 밸런스를 장줄쪽으로 쏠리게하며 추첨결과는 투박스구간이 유지되는 겁니다. 확실히 이해가 되셧나요?

혹시나 이해못하신 분들이 계실수도 있기에 실생활에 응용해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구간보시겠습니다.

파워볼전용사이트 파워볼 홀짝구간입니다 파워볼 홀이 148번 짝이 140번 나온 뒤 최근 결과 값으로 짝이 한번 나왔습니다.

장줄 뒤 투박스구간이죠? 홀 5장줄로 3이상의 장줄입니다. 1조건 충족했구요.

투박스 구간은 2 2 가 정사각형을 이루고 있을 시 투박스가 한번 나왔다고 표기 합니다.

투박스 역시 조건 충족 했습니다. 따라서 장줄 뒤 투박스 구간이 되었는데 또 한가지, 최근 결과값으로 짝이 한번 나왔습니다.

또다른 장줄구간인 장줄뒤 가볍게 2연승했습니다. 이러한 꿀구간은절대로

놓치지 말고 파워볼사이트 탑승하셔야 합니다 후회없는 선택이 되실 겁니다.

1. 하루 목표 ( 수익 )제일 중요한게 하루 목표치 입니다.

그 결과 얼마를 따든 무조건 다 잃고야 맙니다.ex) 만약 본인이 10출을 가정하였을경우  10출 30마감을 하자~!

이런 목표들을 가지고 계실겁니다. 30금액이 도달하자마자~ 사람들은 욕심이생겨서 40..50..100 목표를 더 높일려고 할것입니다.

이러한 자세는 좋지 않으며 무조건 자신만의 하루목표를 세워서 그 하루목표치만을 달성할것을 권장드립니다.

“물론 뿔리는 분들도 있겠지만 픽스터 및 자신의 퇴근 전에 하는 픽은 적중률이 떨어질 것으로 생각됩니다.

※명심※

파워사다리 에 있어서*욕심은금물*인거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10출을 하였을때 너무 빨리 끝내고 싶어서 올인벳을 하는 경우가 종종 있으실겁니다.

10출을 1번에 하지마시고 2번에 걸쳐 5/5 하시면 어떨까요?그럼 딸 확률이 더욱 더 있겠죠?

만약에 10출 올인 하였을 경우 너무 화가나서 또 다시 충전하고 충전하고악 순환이

느낌으로 승부가 아닙니다. 철저한 자기계획에 성립해서 배팅하셔야 그게 승부입니다.

파워볼하는곳 : 세이프게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